고려대학교 디지털정보처

QUICK MENU
  • 사이트맵
  • 고려대학교
  • KUPID
  • English

1기 (Open API 개발)

KU IT Student Fellow 1기를 소개합니다!

교내 IT환경 개선에 기여를 한 Open API 개발팀입니다.


김동재   전기전자공학부에 재학중인 14 학번 김동재라고 합니다.
  전기전자공학부 학회인 Hands 활동도 겸하고 있습니다. KU IT Student Fellow 라는 프로그램에 참석하게 된 것은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김승주   KU IT Fellow 1기 김승주입니다.
  다양한 걸 시도해 보는걸 좋아하는 공학도입니다. Ruby, JavaScript에 관심이 많으며 커피와 고양이를 사랑합니다.
  개발 혹은 고양이 사진 이메일은 환영합니다. nicholaskim94@gmail.com.




노창재  전기전자공학부 12학번 노창재 입니다.
  소프트웨어 동아리 '하나와영'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학동안 의미있는 활동을 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1기인 만큼 열심히 해서 IT Student Fellow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인제   KU IT Student Fellow 1기 멤버로 선발된 전기전자전파공학부 배인제입니다.
 많이 미흡하지만 고려대 학우 여러분들의 학교생활의 편리성과 간편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승찬   컴퓨터 학과 10학번 백승찬이라고 합니다.
 고려대 컴퓨터학과 웹프로그래밍 동아리 Kweb 煎 회장이었습니다. 게임세상(http://gamess.co.kr) 개발 팀장을 하고 있습니다.
 웹프로그래밍을 많이 해왔고, 좋아하고, 앞으로 더 잘하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임단   전기전자를 제1전공으로 소프트웨어를 제2전공으로 하여 HW와 SW 역량을 골고루 갖춘 인재로 보여지고 싶지만 아직은 둘 다 애매한 학부생입니다.
 적성, 취미, 흥미를 모두 프로그래밍으로 만들려고 노력 중입니다. 최근에 인터랙티브 디벨로퍼라는 책을 읽고 감명 받아 디자인/사용자 경험까지 잘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지만 많이 부족합니다.




최스타스   KU IT Student Fellow 1기 최스타니슬라브라고 합니다.
 우리 고려대학교에 그렇게 의미 있는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새내기들이 더 편리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서 좋은 학교 서비스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KU IT Student Fellow 1기 파이팅!




황나윤   컴퓨터학과 14학번 재학중인 황나윤입니다.
 저는 생각,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하는 사람, 가치를 생산해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웹/앱 프로그래밍과 IOT에 관심이 있고 아직 부족하지만 이 분야에서 계속 공부하면서 활동하고 싶습니다.
  좋아하고 새로운 시도나 도전을 항상 지향하고 있습니다. 재밌고 행복하게 적극적으로 삶을 사는 것이 제 삶의 목표이자 가치있는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긍정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