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신분이시거나, 최근 신분이 변경이 되신 경우 포털에서 직접 신분 변경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세요. 



1) 포털에 로그인하여 포털 메인 화면에서 [메일]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두시면, [메일 대표 소속 설정] 이라는 하위 메뉴가 나타나며 해당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신분 내역이 보이며, 현 신분에 체크한 뒤 [저장]을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신분에 현재값이 있어도 저장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설정하고 반영되기까지 24시간이 소요됩니다. 24시간 뒤에 이메일과 Office365까지 신분 변경이 반영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이 설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내에서 반영이 되지 않았다면 정보인프라팀(02-3290-4192)으로 문의해 주세요.